카라 구하라가 핫도그를 사먹는 모습이 누리꾼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핫도그 사먹는 구하라 직찍'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 구하라는 편안한 모습으로 핫도그를 사먹고 있습니다.

특히 구하라가 아기피부처럼 깨끗한 민낯 얼굴과 초등학생처럼 보이는 귀여운 모습으로 주문을 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옆에서 핫도그에 케첩을 바르는 박규리 모습도 웃음을 자아냅니다.

구하라 핫도그 직찍 사진

구하라 핫도그 민낯 사진

구하라 핫도그 사먹는 직찍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얼굴이 형광등 수준으로 밝네", "털털한 모습이 귀엽다", "여신도 핫도그를 먹는구나", "알바생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올해 성신여대 미디어 영상 연기학과 11학번으로 입학한 구하라 대학생활 사진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구하라의 대학모습'이라는 제목으로 트위터에 공개된 사진에는 구하라가 수업을 받기 위해 기다리는 도중 팬에게 화장기없는 민낯으로 사인을 해주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또한 구하라가 학생식당에서 동기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는 모습도 공개되었습니다.


수수한 차림으로 동기들과 학생식당에서 밥을 먹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카라 구하라 대학교 친구들과 쉬는 시간 직찍'이라는 제목으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개된 사진도 인상적입니다.


현재 구하라는 SBS 수목드라마 '시티헌터'에서 대통령의 철없는 재수생 딸 역을 맡아 상큼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카라는 오는 6월 29일 일본에서 발매될 네번째 싱글 앨범 '고 고 섬머'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항상 밝은 모습 잃지 않는 구하라의 좋은 모습을 앞으로도 기대해 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스마일타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