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강예빈이 5월 1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QTV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 가슴골이 드러난 파격적인 반전의상으로 섹시한 몸매를 한껏 뽐냈습니다.

'순정녀 최고의 연하남 킬러는?'이라는 주제로 방송된 '순위정하는여자(이하 순정녀)'에는 신지,정가은,김준희,김새롬,강예빈,한영,유지연,안선영,김현숙,서효명이 여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순정녀에 출연한 여자 게스트들은 반전의상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강예빈은 "반전을 꼭 뒤에만 두라는 법은 없다"며 가슴을 드러낸 과감한 의상을 선보여 순정녀 MC이휘재와 데니안 및 여성 출연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순정녀 강예빈 가슴골 드러낸 반전의상

순정녀 MC 이휘재는 가슴골을 모은 강예빈의 파격적인 반전의상을 모습을 보고 "솔직히 말해라. 누가 봐도 혈액순환이 안 되고 있다. 얼굴이 하얗게 질렸다"고 농담을 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초토화 시켰습니다.

개그우먼 김현숙은 "아~ 골이에요"라고 신문선 성대묘사를 하며 강예빈의 섹시한 반전의상을 재치있게 표현했습니다.


여자 출연자들이 "옷이 불편해 보인다"는 말에 대해 강예빈은 "전혀 불편하지 않다"며 손사래를 쳤지만, 방송이 후반으로 갈수록 얼굴이 창백해지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안을 폭소로 초토화시켰습니다.


순정녀에서 강예빈 이외에도 여자 출연자들은 파격적인 반전의상을 선보였습니다.

등을 드러낸 순정녀 김준희 반전의상

등뒤에 지퍼가 있는 순정녀 서효명 파격적인 반전의상

등을 드러낸 순정녀 김새롬 반전의상

순정녀 한영 반전의상

순정녀 한영의 어깨 노출한 파격적인 반전의상

대부분의 여자 출연자들이 반전의상으로 등을 드러낸데 비해서 강예빈은 청순글래머한 몸매를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순정녀에서 강예빈은 만 20세 남성 100명이 뽑은 연하남 킬러일것 같은 여자 순위에서 8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유는 섹시한 이미지가 과도해서 연하남이 감당하기 부담스러울것 같다는 것입니다.

강예빈은 섹시한 이미지로 야하다고해서 '야예빈'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가슴을 드러낸 섹시한 반전의상 드레스를 선보인 강예빈은 순정녀 사상 최고의 파격의상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누리꾼들에게 "진정한 베이글녀", "황금몸매 종결자"라는 뜨거운 반응을 받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스마일타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