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8일 오후 전라북도 전주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진행된 제12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개막식에 참석한 홍수아,이채영,손은서의 파격드레스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전주국제영화제(Jeonju International Film Festival)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배우 홍수아는 화이트 롱드레스를 입고 여신같은 자태를 뽑냈습니다.

전주국제영화제 홍수아 파격드레스

레드카펫 행사장을 찾은 홍수아는 스팽글과 다양한 디테일, 레이스 등이 가미된 드레스를 선택해 고혹적인 여신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홍수아 파격드레스 여신같은 자태

홍수아가 입은 화이트의 롱드레스는 치맛단이 넓게퍼져 있어 훨씬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으며, 다른 아이템을 최소화해서 드레스 자체의 화려함을 어필했습니다.

또한 홍수아는 가슴선이 다 보일 정도로 깊게 파인 아찔한 클리비지 라인으로 청순글래머다운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했습니다.

홍수아 파격드레스 사진

레드카펫에 드레스가 걸린 홍수아는 파격적인 몸매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청순글래머 홍수아 파격드레스 사진

홍수아는 머리를 곱게 빗어 넘기고 낮게 올려 묶은후 실버 스팽글이 빛나는 클러치를 매치해 훨씬 고혹적인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전주국제영화제 홍수아 파격드레스 사진

홍드로 홍수아 파격드레스 사진

홍수아는 개념시구 연예인으로 프로야구팬들에게 '홍드로'라는 별명으로 더 잘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야구팬을 폭소하게 만든 홍수아시구,홍드로시구 사진

청순글래머한 베이글녀 배우 이채영도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여 또다시 눈길을 끌었습니다.

우아한 드레스를 선택한 많은 여배우들과는 달리 이채영은 봄기운이 나는 화이트 미니스커트 룩으로 레드 카펫을 밟았습니다.

전주국제영화제 레드카펫 이채영 드레스

이채영은 파격적인 과거의 모습과는 다른 조신한 의상을 선택했습니다. 이채영은 한쪽만 길게 늘어뜨린 독특한 흰색 미니 드레스에 정장 느낌의 흰색 코트로 청순함을 뽐냈습니다.

베이글녀 이채영 파격드레스 사진

하지만 이채영은 속옷같은 헐렁한 상의에 짧은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청순함속에 육감적인 몸매와 매끄러운 다리라인을 강조했습니다.

이채영이 선보인 언밸런스한 화이트 드레스 왼쪽은 긴 천으로 되어 좌측에서 보면 마치 긴 치마를 입은 듯해 보였습니다.

흰색 드레스를 입고 손흔드는 이채영

이채영 드레스를 본 네티즌들은 "이채영 드레스 청순하면서도 섹시하다", "이것이 진정한 반전패션", "이채영 반전패션 종결자 등극"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베이글녀 이채영은 박한별, 이태임, 전은미, 장지은와 함께 위터파크 오션월드의 광고모델 오션걸스를 결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한별의 걸그룹 데뷔설로 화제를 모은 오션걸스에서 이채영은 비키니 몸매를 선보였습니다.

오션걸스 이채영 비키니 사진

박한별, 이채영, 이태임, 전은미, 장지은 총 5명으로 결성된 오션걸스는 6월초 TV-CM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전주국제영화제(JIFF) 개막식에 참석한 배우 손은서의 청순한 외모 상반되는 반전몸매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전주국제영화제 레드카펫 개막식에 참석한 손은서는 붉은빛 미니 드레스를 입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봄처녀다운 청순한 여인의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전주국제영화제 손은서 드레스

손은서의 붉은 드레스 속에서 드러난 풍만한 볼륨감 넘치는 몸매는 네티즌들에게 화제를 모으며 '반전몸매 종결자'라는 호칭을 얻었습니다.

손은서의 레드빛 드레스는 같은색의 레드카펫 위에서 눈에 띄지않고 묻힐 수도 있었지만 오히려 그녀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화사한 손은서 드레스 사진

손은서는 튜브톱 스타일의 짧은 미니 드레스로 섹시한 매력을 강조했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청초한 매력도 부각시켰습니다. 또한 손은서가 선택한 미니 클러치백과 슈즈는 완벽한 패션을 완성시켰습니다.

레드카펫과 잘 어울리는 손은서 드레스 사진

손은서 드레스를 본 네티즌들은 "손은서 소녀시대 서현과 닮았다", "한송이 장미같다", "빨강에는 빨강인가 잘어울린다", "청순한 미모에 섹시 글래머 몸매", "진짜 예쁘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서현 닮은꼴 손은서 드레스 레드카펫 사진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 참석한 손은서 드레스 사진

배우 손은서는 4월26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해서 드라마 촬영때 비키니 수영복을 입었는데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에 '손은서 비키니'이라고 떴다고 고백해 손은서 비키니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손은서 비키니 사진

이날 배우 손은서는 소녀시대 서현과 도플갱어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손은서 서현 도플갱어 닮은꼴 사진

한편 배우 김상경과 김규리의 사회로 진행된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 식전 레드카펫 행사에는 홍보대사 정일우, 김소은과 강수연, 이영하, 이대근, 박준규, 조재현, 이병준, 이두일, 이제훈, 한예리, 배정남, 김수현, 정찬, 박희진, 이인혜, 김현균, 최아라, 유현경, 정석원, 김혜나, 강소라, 김지우, 박하선, 이종혁, 장신영을 비롯한 많은 연예인들과 임권택 감독, 정지영 감독, 하명중 감독, 이두용 감독 등 영화계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자유 독립 소통'을 슬로건으로 내건 제12회 전주국제영화제는 4월2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5월6일까지 9일간 전주시 고사동 영화의 거리에서 펼쳐지며 38개국 장단편 영화 190편(장편 131편 단편 59편)이 상영될 예정입니다.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동영상 보기 (Y-STAR 제공)



아래 손가락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없이도 가능합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스마일타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