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정다빈의 걸그룹 오렌지캬라멜 '아잉' 댄스 연습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케이블 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매니'에서 까칠한 초등학생 은비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아아역배우 정다빈의 '아잉' 안무연습 동영상이 유투브를 비롯한 동영상사이트에 올라왔습니다.

정다빈이 21일 방송된 수목드라마 매니 4회에서 극중 오디션 준비를 위해 오렌지캬라멜 아잉 댄스를 깜찍한 율동과 함께 선보인 것입니다.

정다빈 아잉 오렌지캬라멜 댄스 동영상 사진

촬영 당시 제작진과 출연진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정다빈의 아잉 안무연습 동영상은 온라인에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잉 안무연습 동영상에서 정다빈은 귀여운 미소와 함께 수줍게 아잉 댄스를 추고 있습니다. 특히 똘망똘망한 눈망울과 시크한 깜찍함으로 귀여운 안무를 선보여 보는이로 하여금 미소짓게 만들고 있습니다.

정다빈 아잉 오렌지카라멜 안무연습 동영상 사진

정다빈 아잉 오렌지캬라멜 댄스 동영상 사진

정다빈의 오렌지카라멜 아잉 댄스 동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깜찍한 댄스가 너무 귀엽다", "시크한 표정이 차가운 도시의 초딩이다", "아역스타 폭풍성장 정다빈 걸그룹 아이돌 데뷔", "깜찍한 정다빈 귀요미 종결자 등극"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수목드라마 매니의 연출자 이용해PD는 "정다빈은 극중 캐릭터에 대한 몰입력이 성인연기자만큼 대단히 뛰어나다. 또한 많은 탤런트를 가지고 있어서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 지 정말 기대된다. 무엇보다 아잉 춤은 깜직함의 종결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아역배우 정다빈은 최근 한류스타 류시원의 소속사 앱노멀106과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류시원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은 아역배우 정다빈

현재 tvN 수목드라마 매니를 촬영하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아역스타 정다빈은 오는 5월 MBC '짝패' 후속으로 방영될 월화드라마 '리플리'의 이다해 아역으로 출연이 결정되었습니다.

아역배우 정다빈 어린시절 깜찍한 사진

아역배우 정다빈 대기실 사진

아역배우 정다빈 셀카 사진

아래영상들은 이번에 동영상사이트 유투브에 공개된 정다빈 아잉 오렌지카라멜 댄스 동영상과 오렌지카라멜 뮤직비디오 동영상입니다.

정다빈 아잉 오렌지캬라멜 안무연습 동영상 보기




오렌지캬라멜 아잉 뮤직비디오 뮤비 동영상




오렌지카라멜 방콕시티 뮤비 영상 (Orange Caramel-Bangkok City)




오렌지캬라멜 마법소녀 MV 뮤비 동영상



아래 손가락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없이도 가능합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스마일타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