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과거사진이 없어서 신비주의에 쌓인 배우로 남았던 이지아의 어린시절 과거모습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4월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지아가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어린시절 과거모습을 공개한 사진을 캡처한 사진이 게재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이지아 어린시절 과거모습 사진은 2008년에 이지아가 '베토벤 바이러스'에 출연해 두루미 역을 맡았을 당시 항상 자신이 갖고 다니던 바이올린 케이스에 끼우고 다녔던 사진입니다. 공개된 어린시절 이지아의 사진은 매우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지아 어린시절 과거모습 사진

이지아 어린시절 과거모습 사진

이지아 어린시절 과거모습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미모가 대박이다", "서태지가 좋아했던 이유를 알 것 같다", "뽀얀 피부가 정말 아름답다"는 의견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지아의 첫데뷔무대였던 2004년 LG텔레콤 '랄라라'편에 출연했던 영상 사진도 공개되었습니다.

이지아 어린시절 과거모습 사진

이지아 어린시절 과거모습 사진

이지아 어린시절 과거모습 사진

2004년도에 촬영한 LG텔레콤 광고에서 이지아는 배용준 곁을 지나가면서 흥얼거리는 여성으로 등장했습니다.

2004년 미국에서 이지아 어린시절 과거모습 사진

또한 배우 이지아의 초등학교 졸업사진도 공개되었습니다.

프로필상의 나이 1981년생이 아닌 1978년생인 이지아는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가원중학교 재학중에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졸업사진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있는 중대초등학교를 졸업한것으로 알려져 이지아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지아 초등학교 졸업사진

이지아의 본명은 '김지아'로 알려졌지만 이는 개명한 것으로 이지아 본래 이름은 '김상은'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지아가 전남편인 서태지와 이혼소송을 하며 정확한 나이와 이름이 공개되자 이 사실을 뒤늦게 알게된 이지아 초등학교,중학교 동창들이 친구였던 김상은에 대한 추억을 게시판에 올리며 증언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동창들의 발언중에 한결같이 일치하는 내용은 이지아는 학창시절 학교에서 소문난 퀸카였다는 것입니다. 동창들은 "학창시절부터 미모가 뛰어나고 키가 커서 주변의 눈에 쉽게 띄었다."고 증언했습니다.
 
슈퍼모델 출신으로 알려진 이지아 친언니 김은아에 대해서도 "사진으로 봤을때 김상은(이지아)보다 언니인 김은아가 더 예뻤다"고 전했습니다.

이지아 초등학교 졸업사진에 대해서는 "당시에도 얼굴이 하얀편이었는데, 졸업사진 촬영 당시엔 얼굴이 좀 타서 까맣게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지아가 학창시절 서태지 광팬이었는데 수련회에서 서태지와 아이들의 춤을 추기도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학교에서 유명한 퀸카였던 서태지 팬인 이지아는 1992년 중학교 2학년 시절 미국으로 갑짜기 이민을 떠났고, 이후 서태지의 아내가 된것입니다.

또한 배우 송창의와 이지아가 중학교 동창인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배우 송창의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상은에 대해 기억난다. 김상은과 이지아가 동일 인물이라는 주장은 믿을 수 없다. 같은 인물이라면 몰라봤을리 없다"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이지아는 서태지와 결혼후에 미국 이외에도 일본에도 살아서 유창한 일본어를 구사하는 걸로 알려졌습니다.

유창한 이지아 일어 발음 동영상



유투브에 공개된 동영상에서 이지아는 상당한 수준급의 일어를 구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지아는 서태지에게 베이스기타도 배워 상당한 수준급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지아 베이스 기타 연주 동영상



현재 이지아와 서태지는 위자료 및 재산분할 이혼소송을 진행 중입니다.
2011년 1월 이지아는 전남편인 서태지에게 위자료 5억원과 재산분할 50억원을 청구했습니다.

그동안 신비주의에 쌓였던 이지아의 어린시절 과거모습과 다방면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인 영상들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서태지가 반할만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래 손가락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없이도 가능합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스마일타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