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가된 가수 아이유가 망언 발언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4월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아이유가 "외모 콤플렉스를 경험해본 적 있느냐"고 묻는 김구라의 질문에 "오디션에 도전하면서 외모의 부족함을 알게 됐다"고 대답했습니다.

또 부스스한 윤종신의 머리를 보고 "그 당시 내 머리 모양과 비슷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라디오스타 아이유 망언 외모 콤플렉스

이날 아이유는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노래를 좋아하지만 외모 콤플렉스 때문에 가수가 못되는 역할을 맡았는데 그 친구가 살을 뺄 때 '비디오 킬 더 라디오스타'를 불렀다. 실제로 내가 가수의 꿈을 키울 때 이 노래를 들었다"며 스튜디오에서 버글스의 '비디오 킬 더 라디오스타'를 열창했습니다

아이유의 무대를 지켜보던 박완규는 아이유의 노래실력을 냉정하게 평가했습니다.
박완규는 "조금만 더 소리를 밖으로 소리를 꺼내줬으면 좋겠다"며 "지금도 아름다운 처리를 하고 있지만 조금 더 공감할 수 있게 소리를 밖으로 빼주면 좋을 것 같다"고 아이유의 창법에 대해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 박완규는 아이유가 어머니와 돈관리를 같이 한다는 것에 대해 "회계를 직접하는 것은 솔직히 반대한다"면서 "아티스트라면 조금 더 자기 음악과 내면을 발굴해야 한다. 나는 돈에 정신이 팔릴 것 같아서 매니저에게 일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방송 말미 출연 소감에 대해 아이유는 "사실 대선배들과 나오면서 느낀 점이 많았다. 너무 부끄러웠다"면서 "나는 아직 가수라기엔 너무 부족하다"고 가창력에 대해 과도한 겸손의 망언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또 라디오 스타에 출연할 기회가 온다면 또래 친구가 한명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영웅호걸의 동갑내기 막내 티아라 지연하고 같이 나오면 딱이겠군요.

아이유 망언 외모 콤플렉스에 대해 네티즌들은 "예전 사진도 훈훈했는데 무슨 콤플렉스가 있었겠냐", "아이유 발언에 자괴감을 느낀다", "아이유가 망언을 했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아이유를 새로운 '망언 대열 스타'에 합류시켰습니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녹화한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 3'에서 "내가 봐도 신봉선과 닮았다"고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아이유는 2010년 12월23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 데뷔 시절 모습이 공개돼자 "마시멜로우는 내가 불러도 되는 노래인가 싶었다. 이런 노래는 예쁘고 귀여운 사람이 해야 해서 걱정이 많았다"며 "사실 나는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가 많았다"고 망언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유는 "중학교 1학년 때부터 가수의 꿈을 가졌다. 오디션을 많이 보러 다녔는데 다 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아이유 교복 셀카 사진

최근 '대세 아이유'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이유지만 데뷔 전에는 JYP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해 각종 오디션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아이유의 JYP 오디션 영상이 공개돼기도 했습니다.

아이유는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가 진행하는 MBC FM4U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의 코너 'uv와 공개방송'에 출연했을때도 외모 콤플렉스 망언을 한적이 있습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아이유 증후군에 시달리는 남학생이다. 아이유 증후군이란 '아이유가 찾는 오빠가 본인일거라고 착각하는 증상' "이라며 "아이유가 싫어지는 방법 좀 알려 달라" 라는 독특한(?) 질문을 했습니다.

아이유는 '아이유 증후군'에 대해 민망하다는 표정을 지으며 "
어떻게 하면 아이유가 싫어질 수 있냐"는 팬의 질문에 "생얼을 보면 된다"고 대답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아이유는 "엄마가 생얼로 방송 출연하는 걸 정말 싫어하신다. 나는 괜찮은 것 같은데 엄마가 절대 생얼로 방송 출연 하지 말라고 하신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러나 출연자들은 아이유의 외모 콤플레스 망언에 모두 공감하지 못한다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어제는 아이유 음원매출 60억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대세 아이유 60억, 여고생 CEO 등극

'대세 아이유'의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국민여동생이 된 아이유의 거침없는 인기행진이 앞으로도 계속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스마일타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