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카라 구하라가 군 복무 중인 친오빠 군부대 면회 사진이 공개돼 인터넷상에서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구하라가 군복무중인 친오빠를 면회한 장면을 직접 찍은 사진들이 공개됐다.

구하라 군대 면회 사진


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다소 흔들린 모습이지만, 구하라 친오빠가 복무중인 내무실을 둘러보며 신기해하는 표정이다.

구하라 친오빠 군부대 면회 사진


구하라 방문을 환영하는 플래카드도 눈길을 끈다.

건물 입구에 '친절한 구하라님의 부대 방문을 환영합니다'라는 현수막이 붙어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네티즌들은 "구하라 친오빠 군생활 편하겠다" "구하라가 군 부대를 방문하다니", "화면이 흔들린 저 사진을 찍었던 사람의 심정이 이해간다", "사진만으로도 당시 상황이 느껴진다", "구하라 주위로 군인들 난리 났을 듯", "구하라를 직접 본 군인들 정말 행운아들.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며칠전에는 구하라 대학생활 민낯 등교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구하라 대학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즐거워 보이네요", "구하라도 똑같은 대학생이구나", "미모 돋는 훈대딩이다", "밝아보여서 보기 좋네요"라며 반응을 보였다.

구하라 대학생활 민낯 등교 사진 화제

한편 구하라는 올해 성신여자대학교에서 11학번 새내기로 대학생활을 시작했으며, 오는 5월 방송되는 SBS 수목 드라마 '시티헌터'로 연기자 데뷔를 앞두고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스마일타운


티스토리 툴바